판무지카 오스트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비엔나의 정보와 음악활동에 대한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시기 바랍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자주 저희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엔나 시장의 인사말

Panmusica Austria는 이 세대에 음악적 재능인 들로부터 적극적인 요구에 의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Panmusica Austria는 비엔나 콘체르트 하우스와 뮤직페라인 으로 부터 일본의 비엔나 콩쿨로 이어졌습니다. 비엔나 시장과 도지사의 포상으로 시청을 빌렸고, 이제는 해마다 음악대학교내에 자리한 리스트 홀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비엔나 국제콩쿨과 비엔나 음악코스는 세계의 음악인들을 만나고 음악의 혼을 함께 영위하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비엔나의 음악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예술인 모든 세대가 잘 감당해 주었습니다. 이들은 오스트리아 음악의 전달자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담당해 주었습니다. 비엔나시의 이 상당한 음악적 유산과 전통은 작곡가들과 음악가의 이야기들로 영향을 주었고, 계속해서 이세상에서 전파될 것입니다.

벌써 30 여 년간 지속되어지고 있음을 다시 한번 축하 드리며 이런 의미에서 17번째 빈 피아니스트 콩쿨과 30번째 빈 마이스터 코스가 이곳의 참가자들과 함께 성공적이고 음악의 여흥이 넘쳐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Dr. Michael Häupl